오직사례 상세

목사님, 설교만 하십시오. 일은 저희가 하겠습니다!

오직㈜은 최전방 실무에서 목회행정을 연구하고,
좋은 사례를 다른 교회에 전파하며 부흥시키는 목회자님의 든든한 동역자입니다.

[NO.3012] [후기]

깔끔하고 환경에 구애받지 않는 오직 서비스

대전산성교회 오직 2018-04-04 09:43:23

오직 서비스는 깔끔하고사용자 환경에도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교회의 불필요한 업무들이 사라졌습니다!

 

 

1. 오직 서비스를 활용한 소감은 어떠신가요?

 

오직이 좋은 점을 몇 가지 말씀 드리자면

먼저 사용자 PC, 모바일윈도우 등등 사용자 환경에 상관없이 쓸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편해요.

 

오직은 자체 내부 업그레이드가 계속해서 이뤄진다는 것이 좋습니다기존 소프트웨어는 범용보다는 주문자 제작 방식 같은 느낌이 강하다 보니 업그레이드 시 비용이 많이 든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그러나 오직은 자체 업그레이드가 진행되기 때문에 비용이 들어가지 않고꼭 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그것만 추가 개발 요청할 수 있다는 것이 경제적이고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핵심 역량이 사용 교회 전체에 공유되는 것이기 때문에 한국 교회에 기여하는 부분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오직을 사용하면 교회가 전산실을 운영해야 한다든지 서버를 구매해야 한다든지 등의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교회의 불필요한 업무가 사라진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기존에 사용하던 교적프로그램은 기능이 많았는데오직 솔루션은 꼭 필요한 기능이 적재적소에 들어가서 편리합니다아이폰처럼 필요한 것만 간단하게 쓸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사용자 입장에서의 인터페이스가 잘 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주시는 사랑과 믿음만큼 성장하는 오직이 되겠습니다:)  

첨부파일